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재태크:D

20개뿐인 글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기 성공!

by DOTOL:D 2020. 3. 21.
728x90

오늘 오후 12시쯤 메일이 한통 도착했다.

 

 

....?????!!!!!! 와!!!!!!!!!!

어제 오후에 신청한 애드센스가 승인되었다. 

당연히 거절당하겠거니 하고

시험 삼아 신청했는데 되어버렸다..와아아아ㅏㅇ!!!!

 

 

 

 

사람들의 후기에서 보던  승인되면 볼 수 있는 이 여자분을 만났다.!!!!!!

진짜 승인이 된 것이다.. 우왕ㅋㅋㅋ

 

티스토리를 시작한 건 고작 12월 14일부터 3개월 남짓.

3월 20일 신청하였고,

 

 

3월 21일에 승인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수익형 블로그의 시작...!

 

애드센스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와는 다르게 애드고시라는 말도 있다.

한방에 승인되기 힘들다는 의미.

 

그렇기에 기대감이 전혀 없었다.

 

여러 승인 후기에 따르면 게시글은 30-40개는 돼야 하고,

글 하나당 사진은 2,3장 , 글은 1000자 이상,

방문자수도 있어야 하고 등등

 

승인에도 2주 이상 소요된다는 글들도 많아서

후기들을 보기만 해도 와 많이 따져보는 곳이구나 싶었다.

그래서 당연히 승인 거절이겠지 하고 있었다.

 

신나서 이런저런 설정을 하다 보니 대체 어떤 기준으로

내 티스토리가 승인이 되었을까 싶었다.

아직 작성 중인 글 하나를 빼면 총 글 개수는 20개뿐..

1000자를 못 채운 글들도 있다. 

 

글을 꾸준히 올린 것도 아니다.

하루에 하나씩 올리다가 2일에 하나 , 2주에 하나 올릴 때도 있었다.

 

방문자수도 많을 땐 20명 적을 땐 1,2명뿐이었다.

 

근데 고작 하루 만에 승인되어버렸다.

 

 

찾아보니 아무래도 일관된 주제가 중요하다는데...

농업직 공시생이라는 주제와 관련 글들, 최근에 올리기 시작한 꽃 키우기가 한몫한 걸까..?

아니면 문턱이 조금은 낮아진 걸까?

 

너무 빨리 받아서 뭘 더해야 하는 건가 싶었다.ㅋㅋㅋ

확인하자마자 우선 뭐가 뭔지 잘 모르겠으니 자동 광고 설정을 해두었다.

 

 

 

 

애드센스 승인 덕에 기분 좋은 토요일이다 :)

애드센스 승인에 망설이지 마세요! 

혹시 몰라요 저처럼 하루 만에 ok 될 수도 있어요!

안되면 다음에 다시 하면 되죠 뭐 ㅎㅎ

 

 

백일홍들도 하루 만에 뽝 자라서 어서 글 올려야겠다.ㅋㅋㅋ

토요일이라고 공부는 조금만 더 있다가를 외치고 있는데 어서 글 올리고 공부해야지 :)

 

 

728x90
LIST

'소소한 재태크: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애드핏도 한번에 승인성공!  (0) 2020.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