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톨이의 일상

D-83 :: 7월 4주차 공부기록

by DOTOL:D 2020. 7. 26.
728x90

[ 2020.7.20- 07. 26 ]

 

오랜만에 블로그에 끄적끄적 글 남겨보기.

 

꽃 자라는 글을 올리고 한동안 아무것도 안 올렸다ㅋㅋㅋ

아깝지만 꽃을 다 잘라버려서

글을 쓸 의욕이 다 사라져 버렸다....ㅋㅋㅋㅋ

 

저런 꽃은... 아파트에서는 무리였다.

 

백일홍 꽃이 한참 피고 있을 때

식물보호기사 실기에서 보던 가루이가 날아와서 번식하는 바람에 

더 두었다가는 다른 화분들까지 번질까봐 다 치워버렸다..ㅠㅠ

 

이렇게 잘 자라고 있었는데 힝...

남은 씨앗은 밖에 화단에나 어디 다른데 뿌려야 할 것 같다. 아쉽... :(

아파트 베란다에서 꽃 키울 때 조심하세요..ㅠㅠ


시험이 83일 남았다.

 

이번 주는 요만큼 공부했고...

 

50분 공부하고 10분 쉬고 하는 중인데.... 휴식 횟수가 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3,4시간 집중하고 흐지부지 지나가버린 날도 있었다.

이러면 안되는뎅 ㅠ

 

저 4시간 정도밖에 못한 날 때문에,,,

일요일은 쉬는 날인데... 

스터디 목표시간을 채우느라 더더 공부했다....

그래도 내가 목표했던 공부량은 다 채우지 못했다.

 

스터디플래너가 다 무슨소용...

다 지키지도 못함..ㅠ

 

자꾸 비도 계속 오고 그래서 요즘 집에서 했는데,

확실히 진도가 안 나간다.

 

다음 주는 스터디 카페에 가서 공부해야지... 도서관은 언제쯤 열람실 문을 열까..?

 

코로나가 어서 사라졌으면 좋겠다아아ㅇ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