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톨이의 일상

D-191:: 원서접수 완료

by DOTOL:D 2020. 4. 10.
728x90

4월 9일.

 

한 달이나 미뤄진 경기도 농촌지도사의 원서접수 마감일이었다.

 

원래 접수도 3월 중이었는데 한 달이나 미뤄진 것이다.

 

그래서 4/7부터 시작했는데 고민 고민,

오늘까지 계속 고민 중이었다.

 

지역은 많고, 소신껏 해야 하는데,

 

자꾸만 많이 뽑으니 몰리겠지..? 다른데 쓸까 하다가

아니지 나처럼 생각해서 오히려 안 몰릴지도 몰라 이러다가 ㅋㅋㅋㅋ

 

소신지원이라는 건 말만 쉽지 불가능한 것것 같다.ㅋㅋㅋ

 

결국엔 그냥..

제일 많이 뽑는 평택으로 지원했다.

 

머리 쓴다고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결국 처음 결정한 곳으로 쓰게 된다 ㅋㅋㅋ

 

오전 내내 고민했는데, 이럴 바엔 그냥 빨리 지원하고 공부나 할 걸 그랬다 ㅋㅋㅋㅋ

 

이번 주는 재배학 Day-

계속 재배학만 보고 있다.

 

그런데......

어디 지원할까 고민하다가 괜히 시간만 허비하고 

오늘 공부는 6시간도 못 채웠다 ㅠㅠ

 

당연히 오늘 마무리하기로 했던 것도 다 못했다.

 

이렇게 또 내일 할 일이 쌓여갑니다 :(

 

경기도 원서 접수도 끝났고, 전북 지도사 시험은 아직 멀었지만,

경기도는 고작 한 달 남짓 남았다...

 

좀 더 속도를 올려봐야겠다.

뭐라도 붙어야 하니 말이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