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도톨이:D

다이소 :: 화이트보드 & 미니지우개 보드마카

by DOTOL:D 2020. 3. 25.
728x90

지도사 공부를 하다 보면

재배학이나 생리학등 그림을 그릴 때가 많다.

거의 다 외워버려야하는 그런 그림들과

글로는 이해가 안가는 내용이 있을 땐 

도식화를 하며 공부를 하곤한다.

 

그럼 생각보다 이해가 빨라진다. ㅋㅋㅋ

 

맨날 노트에 끄적끄적 

지저분해지고 뜯어버리고-

 

이런저런 공부 관련 영상을 보다가 

셀프 렉쳐도 해보기로 마음먹었었다.

 

내가 나를 가르치는 것이다.

그냥 공부하는 것보다 효과가 있다고 한다ㅋㅋㅋ

물론 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도전..!!!

 

그래서 겸사겸사 이런저런 이유로

다이소에 들렀는데..

 

딱 눈에띈 화이트보드와 보드마카!!

 

이거 괜찮다 싶어 집어왔다.

 

화이트보드와 미니 지우개 보드마카!

 


우선 화이트보드부터!

<제품 정보>

제품명 : MDF 화이트보드

사이즈  : S사이즈 / 23.5*19.5cm

가격 :  2000원

 

사이즈는 B5 정도 되는 거 같다.

정말 심플하게 틀조차 없고 무게도 가벼워서 골랐다.

너무 대충 보고 왔는지 ㅋㅋㅋ

(뜯기 전까지 저 백조는 봉투에 그려져 있는 건 줄....)

 

구성품은 이렇게 화이트보드와

스탠드형으로 사용할 때 쓰는 받침대로 구성되어있다.

작은 고리가 있어서 벽에다 걸어놓고

메모장처럼 사용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무로 되어있어서

지우개에 자석이 있어도 붙여 놓을 순 없다 ㅋㅋㅋ

하지만 깔끔하고 가볍게 쓰기엔 딱 좋은 거 같다.

 

역시 가성비 갑 ㅋㅋ

 


<제품 정보>

제품명 : 미니 지우개 보드마카 3p

색상 : 흑색, 적색, 청색 

선두께 : 4mm

가격 :  1000원

화이트보드를 구매하며 함께 산 보드마카!

색상도 세 가지고 두껍지 않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다.

 

게다가 지우개까지 붙어있어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길래 선택했었다.

이렇게 3가지 색상에

검은색 보드마카 뚜껑에 지우개가 꽂혀있었다.

구성은 딱 간단하고 좋다.

 

이 미니 지우개는 자석도 붙어있었다 ㅋㅋㅋ

생각보다 착착 잘 붙지만 내가 산 화이트보드에 붙일 수는 없었다 

그냥 연필꽂이행 ㅋㅋㅋ

 

미니 지우개는 뽑으면 슉 뽑힌다.

지우개를 빼고 검은색 보드마카 만 사용할 수도 있다.

 

줄 쭉쭉 긋고 글씨를 써보니,

음 역시 다이소, ㅋㅋㅋ

가성비는 최고 ㅋㅋㅋ

 

다만 지우개는 다시 사야 할 거 같다.

미니 지우개는 작아서 그런지 지우면

더 지저분해지는 경향이 있다 ㅠㅠ

 

다음에 다이소 갈 때 하나 사 와야지 ㅋㅋㅋ

그리고, 

스탠드에 올려둔 화이트보드 

스탠드에는 깊은 홈과 얕은 홈이 있는데

화이트보드 올려놓는 자리가 보드마카 자리였다.ㅋㅋㅋ

 

앞쪽 홈은 왜 있지 했는데 ㅋㅋㅋ


다이소에서 사고 실망한 적도 많은데 ㅋㅋㅋ

이번엔 구매에 성공한 거 같다 만족 :)

 

화이트보드도 샀으니

다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ㅠㅠ ㅋㅋ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