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하는 도톨이:D

용봉서적 :: 책 구매 후기

by 도톨이:D 2020. 1. 31.

2019년 교재가 있어서 

토양학을 제외하고는

올해는 구매를 하지 않으려 했다.

 

하지만,,, 작년에 보던 책으로 보다보니

보면볼수록 가독성이 뚝뚝 떨어졌다.

 

그 이유는...

책을 깨끗하게 보지 못하는 내탓.ㅋㅋㅋㅋㅋ

알록달록하다.

 

뭣모르고 처음에

인강에서 중요하다는거 다 줄긋고

기출나왔다는거 다 줄긋고

보다 중요하면 또 다른색으로 다 그었다.

 

2019년 교쟄ㅋㅋㅋ

 

회독하면서 연필로도 쓱쓱

몇번 지우기도 했었다.

결국 책이 더럽..

 

에라 모르겠다 그동안의 필기는 아깝지만 

새로 구매를 했다.

 

매번 알라딘이나 교보에서 주문했는데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으려고 

용봉서적에 주문을 하였다.


<용봉서적 첫 구매후기>

택배는 정말 빠르게 왔다.

스토어에 4시반까지 주문하면

당일 배송출발이라했는데,

 

정말 다음날 12시에 도착했다.

게다가 우체국 택배!

 

완전빠름... good

 

 

아?

용과 봉황... 그래서 용봉서적...아하..!

 

포장은 책을 보호하기에 딱 적당하도록 

뽁뽁이와 에어백?같은게 들어있었다. 

 

 

간혹 책배송하면 모서리가 

찍히는 경우도 있는데 

이상하나 없이 잘 포장되어왔다. :)

 

 

 

가격은 뭐 어디서사든

책은 정가라 할인해도 다 똑같다.

 

지도사는 교재가 워어어낙 없어서

작년에도 보던 컨셉으로 통일..

 

총4권을 주문했다.

 

 

 

 

상태 좋고,

정확히 왔고,

 

표지입혀 발송이 뭔지 궁금해서

추가금액도 없이

무료이기에 다 입혔다ㅋㅋㅋ

 

 

 

 

표지입혀 발송은

이렇게 보라색 책표지를 씌워주는것이었다.

 

책을 보다보면 겉표지 모서리가

너덜너덜해지는데

그러진 않을꺼 같다.

 

오 괜찮은듯..?ㅋㅋㅋ

 

 

 

안쪽을 이렇게 깔끔하게 접혀서 

테이프로 고정되어있다.

 

정 맘에 안들면 떼어내면 될것같다.

 

난 만족하니 그냥 써야지. :)

 

 

그리고 같이온 사은품!

 

 

핫팩이 허니버터칩을 패러디했다.

 

보니까 6만원엔 형광펜

9만원엔 핫팩 등등 금액별 이벤트중이었다.

저 노트는 다른사이트에서도 주고있던

서울고시각 책 구매시 주는 합격노트.


용봉서적에서는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빨랐고,

표지는 생각보다 맘에 들었다.

 

다음에 교재살일이 또 있으면

재구매할 생각 있음.

 

급하게 책 필요하면 종종 이용해야겠다.

배송이 정말.. 완전 맘에들었다ㅋㅋ

 

 

(같은 책 재구매 할 일은 없게 합격해야지...하..)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