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하기:D

[D+11,12일] 자라나라 꽃꽃

by DOTOL:D 2020. 3. 29.
728x90

- 3월 29일 -

 

백일홍,헬리크리섬, 스토크를 심은지 11일째다.

 

 

지피펠렛은 너무 좁은거 같아서 옮겨주기로 결정했다.

큰화분이 딱히 없어서 우선 다시 조금 큰 곳으로 옮겨주었다.

 

조심조심!

뿌리 꺾일까 무서웠다.

그치만 이곳 역시 좁은거 같다.

 

이 화분들도 작은 다육있던 화분을 빼앗은건데

조금 더 뺏어야겠다.

 

내일은 자리를 더 넓혀줘야겠다 ㅋㅋㅋ


-3월 30일, 12일차 -

 

화분수를 대폭늘려서 5개서 9개로!! 

새싹들이 각자 자기자리를

가질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해줬다.

옆 새싹들한테 양분 뺏기지 말라고 ㅋㅋ

 

백일홍 화분 3개 스토크와 헬리는 각각 2개씩,

 

이 새싹들중 얼마나 살아 남아

꽃을 피울지는 알수없다 ㅠㅠ ㅋㅋ

 

다 연중 파종은 가능하나 

백일홍만 시기가 맞을뿐

나머지들은...보통 가을에 심어서 봄에 본다던데..?

잘 모르겠다 ㅋㅋㅋ

그냥 키워본다.

 

코로나때매 꽃놀이도 못가니 너네라도 무럭무럭 자라나랏..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