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하기:D

[D+24일] 자라나라 꽃꽃

by DOTOL:D 2020. 4. 11.
728x90

-4월 11일-

백일홍, 헬리크리섬, 스토크를 심은지 24일째다.

 

첫 번째 사진은,

스토크(라이트 퍼플) - 헬리크리섬 - 스토크 (연노랑) 

쓕쓕쓕 열심히 자라나고 있다.

자라날수록 잎모양이 확실히 다르다.

 

헬리는 길쭉하고 얇고 뾰족 한듯한 모양이지만,

스토크는 확실히 동글동글하다 ㅋㅋㅋ

 

스토크를 색만 다르게 두 가지 심었더니 

이름 표시 안 해놓은 것과 자꾸 헷갈려서 

헬리를 가운데 두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백일홍보다 확실히 느리다.

자라는 거 같은데 안 자라는 느낌이다.

 

반면 백일홍은...!!

 

스토크와 헬리에 비해서 성장 속도가 두배는 되는 거 같다.  

 

마구마구 쭉쭉 잘 자라줘서

큰 화분으로 옮겨줬다. 

 

옮기고 보니 되게 작아 보이지만 

엄청 많이 자라난 백일홍이다 ㅋㅋㅋ

 

거의 한 달되가는데... 언제 다 크려나.. 

여름쯤엔 볼 수 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어서어서 자라나라 아아아!

728x90
LIST

댓글